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ontent

이전 페이지

장기근속 포상 인터뷰

아이파트너즈 7년 근속 커뮤니케이션 부문 현혜진 부장님

아이파트너즈 7년 근속 커뮤니케이션 부문 현혜진 부장님

아이파트너즈는 임직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특정 근속 연차에 해당하는 경우 포상금을 지급하는 제도를 시작하였다. 아이파트너즈와 함께한 노력과 수고를 기념하며 대상자의 소감을 들어보았다.

  • 대상자커뮤니케이션 부문 현혜진 부장
  • 근속연수7년

Q.아이파트너즈 7년 근속 소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가장 긴 근속을 아이파트너즈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3~4년이나 지났나 싶은데 벌써 7년이라니요.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여러 팀원들과 함께하였는데, 그동안 함께 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Q.7년 동안 근속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무엇인가요

100미터 달리기를 7번 한 느낌으로 쉽지는 않았지만 새로운 프로젝트, 새로운 팀원, 새로운 고객 등 다양한 경험과 환경이 근속할 수 있는 가장 큰 원동력이었던 것 같습니다.

Q.회사생활을 하는데 힘이 되어준 분이 계신가요? 또는 잊을 수 없는 고마운 분께 한 말씀해주세요.

크고 작게 도움을 주신 분들은 너무 많지만, 박현주 이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Q.회사일을 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이 있을까요?

기획자는 혼자서 일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너무나 당연히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은 일방적이어서는 안 되고 소통과 이해가 필요합니다.'다름'을 알기 때문에 '이해'하려고 노력을 하지만, 저의 부족함으로 제가 다른 분들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면 언제든 말씀 주시면 더 '이해'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Q.많은 직장인들에게 주기적으로 매너리즘의 시기가 찾아온다고 하는데,
이를 극복할 만한 노하우가 있을까요?

저 또한 큰 고비가 있었습니다. 매너리즘은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텐데 그게 무엇이든지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 말고, 반드시 누군가에게(의지가 되는 분에게) 얘기하세요. `얘기하는 것만으로도 반은 해결되고, 얘기를 들으시는 분이 분명히 도움을 줄 겁니다.

커뮤니케이션 부문 현혜진

커뮤니케이션 부문
현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