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ontent

이전 페이지

장기근속 포상 인터뷰

아이파트너즈 7년 근속 커뮤니케이션 부문 정은미 과장님

아이파트너즈 7년 근속 커뮤니케이션 부문 정은미 과장님

아이파트너즈는 임직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특정 근속 연차에 해당하는 경우 포상금을 지급하는 제도를 시작하였다. 아이파트너즈와 함께한 노력과 수고를 기념하며 대상자의 소감을 들어보았다.

  • 대상자커뮤니케이션 부문 정은미 과장
  • 근속연수7년

Q.아이파트너즈 7년 근속 소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벌써 7년이나 지났네요. 한 회사에서 이렇게 오랫동안 일한 것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같이 오랫동안 일할 수 있게 도와주신 동료분들과 힘들 때마다 다독여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Q.많은 직장인들에게 주기적으로 매너리즘의 시기가 찾아온다고 하는데,
이를 극복할 만한 노하우가 있을까요?

자신만의 스트레스를 풀 어떤 무언가 하나쯤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주말에 바이올린 학원에서 연주를 하며 스트레스를 풀고 있습니다. 연주에 몰입하는 동안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날리고 불안정한 감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거 같습니다. 최근 반려 악기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반려 악기와 소리로 교감하면 마음이 정돈되고 인생이 풍요로워지는 것 같습니다.

Q.포상금으론 무엇을 하실 계획이신가요?

건강을 위해 블렌더에 투자하였습니다.

Q.7년 동안 근속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무엇인가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들에 따르면, 이직 사유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것이 직장 내 대인관계 문제라고 합니다. 업무가 잘 맞지 않으면 직무를 변경하면 되지만, 사람이 잘 맞지 않으면 해결할 방법이 없습니다. 저는 따뜻한 차장님과 팀원분들을 만나서 힘들어도 서로 다독여 가며 오래도록 일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Q.회사생활을 하는데 힘이 되어준 분이 계신가요? 또는 잊을 수 없는 고마운 분께 한 말씀해주세요.

소니 프로젝트 처음 시작했을 당시, 잘 적응하고 일할 수 있도록 다독여 주시고 격려해주신 김민지 차장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부문 정은미

커뮤니케이션 부문
정은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