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과 조직이 동반성장하는 진정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항상 새로운 서비스의 혁신을 위해 노력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이러한 조직문화를 기반으로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위해 아이파트너즈 구성원들의 열정과 지적 에너지를 독려하고, 근무기강을
확립하여 언제나 새로운 혁신을 위해 노력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4대 핵심 가치
평생학습과 배움을통한 자기개발
역량은 연차가 아닌,지속적인 개선 의지와학습의 산물 입니다.
부족함을 아는 겸허한자세로 스스로 성장시킬수 있는 역량이야말로
전문가가 갖추어야 할첫 번째 덕목입니다.
문제를 해결하는프로페셔널
프로페셔널은 스스로높은 기준을 설정하고완벽을 위하여 최선의노력을 기울이는 사람
입니다. 또한 문제를 반드시 해결하려는 강한의지를 가진 능동적인사람입니다.
고객 지향의서비스 혁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현장의 일을 고민하고,고객의 위치에서 혁신
적인 서비스를 고민하지않는다면, 결코 최선의서비스를 제공할 수없습니다.
창조적인 열정과즐거움
무슨 일을 하건 가장 큰장애물은 내 안에 열정과즐거움이 사라지는 것입니다. 열정과 즐거움은개인 차원에서 머무르는것이 아니라, 조직 전체로 확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