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ontent

이전 페이지

30회차 세미나 기업 옴니채널 전략
어떻게 추진할 것인가?

30회차 세미나 기업 옴니채널 전략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이제는 옴니채널 시대

아이파트너즈 사내 대학원에서는 현재 각광받고 있는 '옴니채널'에 대한 주제로 마켓캐스트의 김형택 대표님을 모시고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최근 다양한 구매 채널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방식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와 욕구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 기업의 유통 채널 전략이 '옴니채널 전략'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옴니채널의 본질인 '고객'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연구해야 하는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고 국내외 주요기업의 옴니채널 전략 등에 대하여 접근방법을 이해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옴니채널의 개념과 추진배경에 대해 접근한 뒤, 앞으로 고객의 구매 프로세스에 옴니채널을 연결, 통합하여 어떻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다양한 사례를 통해 앞으로 개선해야 할 점을 공유하였습니다.

아이파트너즈는 앞으로도 최근 이슈와 업계 패러다임을 리딩하는 새로운 주제와 차별화된 고객중심의 서비스 설계를 목표로 하여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이어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