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ontent

이전 페이지

44회차 세미나 결국, 컨셉

44회차 세미나 이미지

결국, 컨셉

브라이언에잇 김동욱 대표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다름의 기술,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아이파트너즈 사내대학원에서 ‘결국, 컨셉’ 세미나가 열렸다.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브랜드가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컨셉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잘 만든 컨셉 하나가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죽어있던 브랜드를 살리고, 사람들의 마음을 빼앗는다.

브라이언에잇의 김동욱 대표는 약 20년간 농협, 매일유업, 피키캐스트, 홈플러스, 데상트 등 그 동안 광고업계에 몸담아 진행하며 마케팅 현장에서 살아남은 위대한 컨셉들을 함께 공유하였다.

아이파트너즈인들은 도대체 무엇이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었고 성공했는지 그 비밀을 파헤치고 남다른 컨셉과 아이디어가 필요한 상황에 놓였을 때 존재감을 발휘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었다.

  • 세미나
  • 세미나
  • 세미나
  •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