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트너즈에서 GDC(Global Dream Challenge) 프로그램의 최종 결선전이 열렸다.
GDC는 방문 희망 국가를 선정하고, 그곳에서 체험하고 싶은 대상과 이를 통해 어떤 가치를 느끼고 공유할 것인지 PT 발표를 통해 최종 우승자에게 그 꿈을 실현시켜 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2월에 예선 참가자들의 치열한 경쟁 PT 후, 결선에 오른 도전자 세 명의 발표가 1월 MEM(Monthly Employees Meeting)에서 진행되었다.
최종 프레젠테이션 후 진행된 전직원과 심사위원의 투표로 선발된 최종 우승자에게는 해외 여행의 꿈을 지원해 줄 상금이 지급되었고, 준우승자들에게는 에어팟 프로가 수여되어 많은 직원들의 부러움과 박수를 받았다.
최종 우승자인 UX 부문의 김은지 사원은 예술의 도시인 오스트리아에 가서 복잡한 도시생활을 벗어나 웅장한 알프스의 대자연을 느끼며 어지러운 마음을 비우고, 미술사 박물관에 방문하여 미술 작품을 감상하고 클래식도 경험하며 예술적 지식을 가득 채우고 돌아올 것이라고 하였다.
특히 아이파트너즈의 공채 프로그램인 아이스타터 13기 인턴으로 입사해 사원 시절을 지내며 열심히 달려온 자신에게 ‘신인상’을 주고 싶다는 패기 넘치는 모습에 아이파트너즈인들의 큰 응원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