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ontent

이전 페이지

장기근속 포상 인터뷰

아이파트너즈 7년 근속 커뮤니케이션 부문 안지애 과장님

아이파트너즈 7년 근속 커뮤니케이션 부문 안지애 과장님

아이파트너즈는 지난 1월부터 임직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특정 근속 연차에 해당하는 경우 포상금을 지급하는 제도를 시작하였다. 아이파트너즈와 함께한 노력과 수고를 기념하며 대상자의 소감을 들어보았다.

  • 대상자커뮤니케이션 부문 안지애 차장
  • 근속연수7년

Q1.아이파트너즈 7년 근속 소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처음 아이파트너즈에 방문해서 면접을 보던 때가 엊그제처럼 생생한데 어느덧 7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감회가 새롭습니다. 한 회사에서 오랜 기간 동안 근무할 수 있게 도움과 힘을 주신 아이파트너즈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Q2.첫 입사 당시 본인이나 회사의 모습이 기억나시나요? 회사에 대한 첫 느낌은 어땠나요?

면접 때부터 너무나 편안한 분위기여서 입사를 결정했을 때 회사 분위기는 어떨지 기대가 됐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동안 근무했던 회사들과 다르게 여성분들이 훨씬 많아서 긴장을 많이 했었는데, 걱정했던 것이 무색할만큼 팀원 분들이 너무나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안심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다들 직급에 상관없이 프로페셔널하게 업무에 집중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Q3.포상금으론 무엇을 하실 계획이신가요?

포상금 받자마자 그동안 하고 싶었던 그림그리기 취미를 위해 화실을 등록했습니다. 그림의 ’ㄱ’자도 모르고 재능도 없어서 힘들지만, 집중하여 작품 하나하나를 완성할 때마다 뿌듯해서 화실 가는 매주 주말이 기다려집니다.

Q4.많은 직장인들에게 주기적으로 매너리즘의 시기가 찾아온다고 하는데,
이를 극복할 만한 노하우가 있을까요?

집-회사-집만 반복하면 어느새 일상이 재미없고 지치는 시기가 오는 것 같습니다. 건강도 안 좋아지고요. 제 경우에도 어느 순간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건강에 적신호가 왔습니다. 그래서 건강을 찾고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생활 루틴과 목표를 새롭게 짰습니다. 대신 절대로 부담이나 무리가 없는 선에서요. 그래서 평일에는 매일 30분~1시간 정도의 운동과 10분 정도의 독서나 간단한 외국어 공부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주말에는 취미생활을 하면서 가능한 푹 쉬려고 합니다. 어차피 넷플릭스나 유튜브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게 되는데, 하루하루 목표를 정해놓고 그걸 달성하면서 뿌듯하게 보내니 지루하고 힘들었던 일상이 조금씩 즐거워지고 있어요. 나를 즐겁게 만들 숙제 하나! 그게 삶의 활력이 됩니다.

Q5.입사 선배로서 후배분들께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실수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리고 함께 하는 동료들을 믿으세요. 그러면 훨씬 편안한 마음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

커뮤니케이션 부문 안지애

커뮤니케이션 부문
안지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