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ontent

이전 페이지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성장보다 축적, 확장보다 깊이, 전략보다 철학”
ESG 시대, 26개 브랜드를 통해 알아보는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의 비밀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로 통칭되는 ESG의 물결이 거세지고 새로운 소비 주체로 MZ세대가 주목받으면서, 매출이 줄어들 수 밖에 없는 생산 단가가 높은 롱 루트 에일을 팔아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된 파타고니아의 기행은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가 갖춰야할 본보기로 떠오르고 있다.

ESG와 MZ세대가 촉발시킨 새로운 흐름 속에서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의 비밀이 무엇인지 궁금한 사람들과, 거대자본이 주목하고 있는 ESG 우수 기업들의 사례가 궁금한 사람들은 이 책을 한 번 읽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