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트너즈는 임직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특정 근속 연차에 해당하는 경우 포상금을 지급하는 제도를 시작하였다. 아이파트너즈와 함께한 노력과 수고를 기념하며 대상자의 소감을 들어보았다.
Q.아이파트너즈 3년 근속 소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아이파트너즈에 입사한지 3년이 지났다니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게 느껴지네요.
3년 동안 큰 탈 없이 다니게 도와주신 팀원분들과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Q.첫 입사 당시 본인이나 회사의 모습이 기억나시나요? 회사에 대한 첫 느낌은 어땠나요?
당시에 코로나 초기여서 재택근무로 사람이 몇 분 안 계셔서 사무실이 조용하고 썰렁했었습니다.
그리고 팀 인원이 많은 회사는 처음이라 좀 긴장했었는데, 팀원분들이 출근하는 날 잘 챙겨주셔서 빨리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Q.3년 동안 근속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무엇인가요?
좋은 팀원들과 좋은 워라밸인 것 같습니다. 촉박하거나 어려운 업무가 있으면 서로 도우면서 의지가 많이 됐습니다. 그리고 3년 동안 다니면서 야근도 몇 번 안 하고 칼퇴가 보장돼서, 퇴근 후 놀러 가고 취미 생활도 할 수 있어서 근속할 수 있던 것 같습니다.
Q.포상금으론 무엇을 하실 계획이신가요?
맛있는 고기를 사먹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많은 직장인들에게 주기적으로 매너리즘의 시기가 찾아온다고 하는데,
이를 극복할 만한 노하우가 있을까요?
모두 매너리즘이 오는 이유가 다르시겠지만, 저는 스스로 정체된다고 생각할 때 매너리즘이 오는 편이어서
회사에서는 쓰지 않는 디자인 툴 공부나 이모티콘 만들어보기 등 자기 계발을 틈틈이 하는 게 도움이 됐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부문
이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