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트너즈는 임직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특정 근속 연차에 해당하는 경우 포상금을 지급하는 제도를 시작하였다. 아이파트너즈와 함께한 노력과 수고를 기념하며 대상자의 소감을 들어보았다.
Q.아이파트너즈 3년 근속 소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시간이 빠르게 흘렀네요. 프로젝트를 같이 했던 동료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입사 시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었지만 동료들의 배려와 관심으로 회사에 적응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Q.입사 후 3년 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무엇인가요?
입사 후 소중한 아이를 갖게 되었습니다. 모두들 진심으로 축하해 주시고 배려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Q.첫 입사 당시 본인이나 회사의 모습이 기억나시나요? 회사에 대한 첫 느낌은 어땠나요?
2020년도 입사 시기가 호흡기 감염질환 유행이 시작된 후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전염예방을 위한 지침 환경으로 마스크를 쓰는 어색한 모습과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Q.3년 동안 근속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무엇인가요?
‘소소한 행복이 원동력', 저는 해마다 달라졌었습니다. 때마다 커리어 욕심, 프로젝트의 성취감, 금방 사라지는 월급, 쌓여만 가는 쇼핑 리스트, 가장의 무게? 등등 이외에도 제일 중요한 무념무상, 이 또한 누군가에게 원동력이고 다시 달리기 위한 쉼도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결국 자신에게 맞는 러닝메이트(성취감)와 페이스 조절(워라밸)을 찾는다면 일상 속 소소한 행복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Q.포상금으론 무엇을 하실 계획이신가요?
소소하게 식사비로 사용하겠습니다.
디지털마케팅 부문
이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