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ontent

이전 페이지

55회차 전공교육 소셜미디어 트렌드와 빅데이터 마케팅전략

55회차 전공교육: 소셜미디어 트렌드와 빅데이터 마케팅 전략(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소셜미디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접근전략

아이파트너즈 사내대학원 IGS가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를 초청하여 ‘소셜미디어 트렌드와 빅데이터 마케팅 전략’
전공 과정을 진행했습니다.
최근 소셜미디어의 성장과 모바일의 발전으로 상당한 양의 빅데이터들이 양산되고 있으며, 이를 분석하고 이용하는
방법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에, 이번 전공과정에서는 소셜미디어 관점에서 인터넷 마케팅 동향과 전망을 알아보고,
빅데이터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전략을 다뤘습니다.

  • 강연하는 김형택 대표 모습
    트렌드를 예측할 수 있는 빅데이터 구분의 필요성
    김형택 대표는 빅데이터에 대해 고객과 관계를 맺고
    매출을 확대하는 시점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고객을 파악하는 것에서 나아가 트렌드를 예측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의 빅데이터를 구분해 내는 것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실무에 도움되는 기업의 사례들로습강의를 마무리했습니다.
  • 강의실 모습
    Back to Basic!
    이번 강의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형성하고,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가기 위한 방안들을
    고민해 보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iPartners 전공교육

iPartners의 전공교육은 사례중심의 현장교육으로 전문 지식과 역량을 업그레이드 하고, 장기적인 자기 계발 마인드를
키울 수 있도록 하는 사내 대학원(IGS)의 교육 과정입니다. 아이파트너즈 사내 대학원은 정기적으로 교육과정을
진행하며 트렌드를 리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열정과 전문성을 갖춘 핵심인재
전공과정을 통한
개인의 전문성을 업그레이드하는 기회를 만듭니다.
사례중심의 현장교육
전문 지식 및 역량
+ 장기적인
자기 계발 마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