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트너즈는 지난 달 북리뷰 도서로 '몸이 먼저다(한근태 저, 미래의 창)'를 선정했습니다.
'몸이 먼저다'는 운동을 통해 균형잡힌 삶과 최고의 컨디션을 추구하고, 스트레스를 조절할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걸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스트레스가 줄고 여유가 생기고 머리회전이 빨라진다." 는 말처럼 스트레스가 많고 머리를
주로 사용하는 사람들일수록 운동을 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성공적으로 일하기 위해서는 우선 일을 할 수 있는 몸을 먼저 만들고, 만반의 준비를 갖출 것을 당부합니다.
한근태 저자는 자신이 직접 경험해 본 사실들을 기반으로 운동을 통해 증명된 다양한 사실들을 알려주고, 박완서의 '호미', 무라카미 하루키 자서전 '달리기를 말할 때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 등 명사들의 이야기로 설득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아이파트너즈인들은 일상과 현업에서 적용할 수 있는 구절들을 리뷰하고 바람직한 운동 습관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교환했습니다. 지난 5년간 지속적으로 매달 북리뷰를 진행해온 아이파트너즈는 앞으로도 직원간의
소통, 동기부여를 위해 북리뷰와 같은 건전한 기업문화를 발전시킬 예정입니다.
아이파트너즈의 북리뷰는 매달 선정된 책을 읽고 그룹 발표를 통해 서로의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IGS의 교육 과정입니다.
5년 째 진행된 북리뷰에서는 실용서 부분 베스트셀러부터 인문학 서적까지 다양한 도서를 선정해왔습니다.
아이파트너즈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선정한
다양한 분야의 신간 도서